한국야쿠르트, 쿠퍼스 제공하는 '음주문화 캠페인' 진행

  • 등록 2014-12-12 오전 10:09:11

    수정 2014-12-12 오전 10:09:11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연말을 맞아 쿠퍼스 프리미엄과 함께하는 ‘건강한 음주문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경찰관 포순이 캐릭터가 길거리 음주자를 대상으로 평균대 똑바로 걷기, 음주 측정 등 간단한 음주 테스트를 진행하고 쿠퍼스 프리미엄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국야쿠르트는 캠페인을 통해 음주 운전의 위험성을 각인시키고 쿠퍼스 프리미엄을 통해 연말연시 각종 모임으로 지친 간을 보호하라는 의미로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와 함께 문자를 보내면 진짜 천사가 나타나는 ‘쿠퍼스 엔젤-SOS 프로젝트’도 진행 중이다.

술집에서 고객이 휴대폰 문자(6688)로 매장명과 SOS 쿠퍼스 엔젤을 적어 보내면 진짜 쿠퍼스 엔젤이 등장해 고객에게 쿠퍼스 프리미엄을 선사한다.

쿠퍼스 프리미엄은 식약처가 인정한 헛개나무 추출분말 2460mg가 들어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건강한 음주문화 캠페인’은 오는 20일까지 강남, 홍대, 종로 등 서울 주요 번화가에서 주 3일간 진행된다.

휴대폰 문자를 보내면 쿠퍼스 엔젤(사진)이 등장해 ‘쿠퍼스 프리미엄’ 제품을 선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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