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는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활용한 전자 상거래를 말한다. 제품에 대한 정보, 리뷰, 고객평가 등을 모두 개방한다는 점에서 SNS 사용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소셜커머스 사이트 `엑스노트 소셜스팟(http://socialspot.xnote.co.kr)`은 노트북의 장점은 물론 사용자가 직접 제공하는 체험 정보 등을 둘러보면서 제품 구매까지 할 수 있다.
LG전자는 오는 4월7일까지 자신의 블로그나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 서비스에서 엑스노트를 소개하는 소비자 중 총 100명을 추첨으로 뽑아 노트북을 증정한다.
▶ 관련기사 ◀ ☞[기자수첩]`품질 경영` 무색하게 만든 LG 스마트폰 ☞[포토] 마린보이와 체조요정이 나란히 ☞[포토]박태환 "금빛 바람과 함께 금빛 물살 기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