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베스트 제품 4종을 함께 구매하면 5000원에 제공하는 ‘착!한 빵 프로젝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올해 초부터 고물가 시대에 발맞춰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착!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990원에 커피와 대표 빵 3종을 판매한 지난 행사에 이어 이번에는 인기 4종을 구매하면 혜택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파리바게뜨는 행사기간 동안 권장가 총 7400원 상당의 제품 4종을 5000원의 혜택 가격으로 제공한다. 행사 제품은 △한입에두번반한 단팥크림빵 △모카크림빵 △달콤연유 크림브레드 △카스테라 등 4종이 포함된다.
지역별로 행사 기간이 달라 잘 확인할 필요가 있다. △충청, 대전, 세종, 전라, 광주, 경상, 부산, 대구, 울산(10월 30일 ~ 11월 1일) △서울, 경기, 강원, 인천, 제주(11월 6일 ~ 8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 선착순 수량 소진 시 종료되며,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만 진행된다. 온라인(딜리버리, 픽업) 구매 시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바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착!한 프로젝트’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이번 5000원의 행복 행사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는 행사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