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고객 소통 방송 성료…“실시간 접속자 20만명”

10일 우리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서 진행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해 나갈 것"
  • 등록 2022-02-15 오전 9:59:47

    수정 2022-02-15 오전 9:59:47

[이데일리 황병서 기자] 우리은행은 지난 10일 우리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 ‘2022년, 재테크로 럭키찬스’ 라이브 방송에 실시간 접속자 수가 20만 명에 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우리은행 ‘2022년, 재테크로 럭키찬스’ 이벤트 라이브 방송 캡쳐 화면.(자료=우리은행)
이날 우리은행은 예·적금부터 IRP(개인형퇴직연금),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까지 다양한 금융 상품을 가입하면 즉석 응모권을 통해 인기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진행했다. 참여한 고객들의 호응도도 높아 실제 금융 상품 및 서비스 가입으로 상당 부분 이어진 것으로 알려졌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돌발 퀴즈 등을 통해 참여한 고객에게 삼성 더 프리스타일을 비롯해 에어팟 3세대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 총 500여 개를 준비했다. 방송 30분간 약 10초당 3명이 경품을 수령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영업점 창구에서만 금융 상품을 상담하며 고객과 만날 수 있다는 것은 옛말”이라며 “앞으로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고객과 실시간 소통하며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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