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개 돋친 '칭따오 논알콜릭'..분기 판매량 52% '껑충'

  • 등록 2021-04-20 오전 9:22:31

    수정 2021-04-20 오전 9:22:31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칭따오(TSINGTAO)는 올 1분기 논알콜릭(Non Alcoholic) 맥주 ‘칭따오 논알콜릭’ 판매량이 전 분기 대비 52%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그래픽=칭따오 제공)
지난해 6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칭따오 논알콜릭은 라거 맥주 본연의 깊은 풍미를 고스란히 구현한 맛으로 호평을 받는다. 논알콜릭 맥주과 무알콜 맥주는 술이 아닌 음료로 분류돼 온라인에서도 주문이 가능하면서 올 1분기 온라인 채널 판매량은 직전 분기 대비 97%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칭따오 관계자는 “금주·절주를 다짐하는 사람들의 노력을 도와주는 ‘꿀템’으로 입소문이 나고, ‘홈술’(집에서 술마시기)이 늘어나며 칭따오 논알콜릭 수요가 크게 늘었다”며 “도수와 칼로리가 낮은 논알콜릭, 무알콜 주류시장의 성장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뉴진스 수상소감 중 '울먹'
  • 이영애, 남편과...
  • 김희애 각선미
  • 인간 복숭아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