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판 인터스텔라 광고 '인기'

제네시스 유튜브 영상 한달새 조회수 5000만 돌파
  • 등록 2015-05-03 오후 3:22:59

    수정 2015-05-03 오후 3:22:59

[이데일리 김형욱 기자] 현대자동차(005380)가 지난달 선보인 제네시스 유튜브 광고 영상이 한달새 조회수 5000만건을 넘어서는 등 인기다.

특히 최근 국내에서 큰 인기를 모은 영화 인터스텔라처럼 우주 정거장에서 일하는 아빠와 집에서 기다리는 딸을 잇는다는 스토리로 감동을 주고 있다.

‘메시지 투 스페이스(A Message to Space, 우주로 보내는 메시지)’란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지난 4월9일 업로드 후 25일만인 3일 오후 현재 5401만여건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넓은 공간에 제네시스를 이용해 ‘Steph ♡’s you(딸 스테파니는 아빠를 사랑해요)‘란 초대형 메시지를 만들어 우주에서도 볼 수 있도록 했다는 내용이다.

기업 영상으로는 이례적으로 미국 3대 방송사인 NBC·CBS·ABC에서 사연을 소개하는 등 큰 이슈를 모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공개 첫 주 전체 영상물 중 1위(4월18일 기준)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 영상의 인기에 힘입어 현대차 브랜드 홈페이지(brand.hyundai.com)에서 진행 중인 ’사랑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메시지를 보내는 이벤트‘에도 전 세계 7만여명이 참여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자동차는 인생의 소중한 사람들을 가깝게 연결해주는 제품’이라는 생각을 전달하고 ‘삶의 동반자’라는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한 기획”이라고 설명했다.

현대자동차 ‘메시지 투 스페이스’ 브랜드 캠페인 영상 이미지
현대자동차 ‘메시지 투 스페이스’ 브랜드 캠페인 영상 이미지


▶ 관련기사 ◀
☞현대·기아차, 4월 美판매 12만1291대.. 전년비 1.3%↑
☞현대차, 연내 어린이용 교통안전 교재 15만부 배포
☞현대차, 대치지점서 중견·신진 작가 예술품 전시회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홀인원' 했어요~
  • 우아한 배우들
  • 박살난 車
  • 화사, 팬 서비스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