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銀, ‘서민금융 종합지원센터’ 운영

  • 등록 2013-09-16 오전 10:25:07

    수정 2013-09-16 오전 10:25:07

[이데일리 성선화 기자] IBK기업은행은 저소득·저신용자 등 서민들의 금융애로 상담 및 지원을 위한 ‘IBK서민금융 종합지원센터’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서울 중구 을지로 기업은행 본점 2층에 마련된 지원센터는 각종 서민금융상품 상담은 물론 채무조정, 개인신용회복 및 개인회생·파산 등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서민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특히 기업은행에서 30년 이상의 근무 경력을 가진 퇴직지점장들이 영업현장에서 쌓은 금융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원스톱(One-Stop)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로, 방문 및 전화(1644-0533)로 상담할 수 있다.

이밖에 기업은행은 서민금융 지원을 위해 하남공단, 노량진지점 등 2곳에 ‘서민전담창구’와 불광역지점에 ‘IBK희망금융프라자’를 운영중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필드 위 여신
  • GD시선강탈
  • 노병, 돌아오다
  • '완벽 몸매'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