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붉을 동彤’, ‘사람 인人’, ‘숨길 비秘’)라는 브랜드명은 사람의 형상을 한 붉은 홍삼의 외형을 빌려 만들었으며, 홍삼의 피부효능을 그대로 담아낸 제품이라는 의미다. 서예가 초정 권창륜(權昌倫) 선생의 서예 작품으로 탄생한 로고와 백자의 느낌을 재해석한 디자이너 정구호 씨의 작품이 어우러져 전통적인 동인비만의 우아함을 표현했다.
KGC라이프앤진은 고순도, 고함량 홍삼 성분의 프리미엄 화장품 `동인비`를 통해 기존의 한방 화장품 시장과 차별화한 스킨케어시장을 확장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이어 "동인비를 통해 피부로 고민하는 여성 누구나 6년근 홍삼 성분의 치유 보습 효능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홍삼 화장품 동인비는 정관장 매장이나 방문판매를 통해 구입 가능하고, 앞으로 백화점이나 면세점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KT "올레마켓서 일본 우수 앱 만나세요"
☞구글 에릭 슈미트 회장, KT·삼성전자 수장 만난다
☞KT 서유열 사장 "가정용 태블릿 들고 해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