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풀리는집 화장지, 제품 패키지 및 BI 전면 리뉴얼

  • 등록 2016-08-01 오전 9:08:19

    수정 2016-08-01 오전 9:08:19

[이데일리 유근일 기자] 미래생활은 잘풀리는집 브랜드 컨셉과 이미지, 제품 패키지 등을 전면 개편했다고 1일 밝혔다.

2011년 이후 5년만의 브랜드 리뉴얼이다. 리뉴얼에 따라 미래생활은 ‘10% 더 도톰한 화장지, 잘풀리는집’이라는 슬로건으로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미래생활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모든 두루마리 화장지에 17g의 평량을 적용했다. 평량은 1㎡ 면적에 들어가는 원료의 양을 의미한다. 평량이 클 수록 두께감이 좋은 것으로 알려져있다.

이를 위해 미래생활은 지난 6개월간 약 8억원의 연구개발 비용을 투입하기도 했다.

변재락 미래생활 대표는 “소비자중심경영을 펼치며 고객들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결과 이번 잘풀리는집 브랜드의 리뉴얼을 결정했다”며 “앞으로 도톰한 화장지의 대명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청룡 여신들
  • 긴밀하게
  • "으아악!"
  • 이즈나, 혼신의 무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