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 전원에게는 SMS 무료 빅맥 쿠폰이 제공되며, 참여작 중 베스트 동영상은 1월 중순부터 빅맥 TV 광고로 소개한다. 또한 온라인상에서 가장 많은 지지를 얻은 참가자에게는 맥도날드 내부 심사를 거쳐 5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지난 1974년 미국에서 선보인 `빅맥 챈트송(Big Mac Chant song)` 라디오 광고는 당시 빅맥의 재료를 소재로 `참깨 번 위의 쇠고기 패티 두 장, 스페셜 소스, 양상추, 치즈, 피클, 양파`라는 가사를 붙여서 발음한 노래(Two all beef patties, special sauce, lettuce, cheese, pickles, onions on a sesame seed bun)로 화제를 모았다.
조주연 맥도날드 마케팅팀 전무는 "고객참여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빅맥 탄생 45주년을 고객과 함께 기념하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맥도날드는 최상의 맛과 서비스는 물론이고 즐거움을 선사하는 다양한 활동으로 고객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서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