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1일 커피 전문점인 커피빈(Coffee Bean)과 함께 2030세대를 겨냥한 `i30-커피빈 제휴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우선 오는 7월16일까지 전국 커피빈 매장에서는 i30 로고가 삽입된 컵홀더, 진동기, 핑크쿠폰이 사용된다. 매장 방문고객중 추첨을 통해 i30 차량 2대 및 커피빈 상품권을 증정하는 커피빈 창사 10주년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제휴 마케팅을 통해 i30의 주요 고객층이자 커피빈 주요 이용층인 2030세대에게 i30의 세련된 스타일과 브랜드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 관련기사 ◀
☞현대차 `상품성 강화한` 제네시스 출시
☞현대차, 아프리카에 `축구공 100만개` 쏜다
☞(VOD)시장을 이기는 포트폴리오.. 현대차 · 한화케미칼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