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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적으로 △1GO, 3행(行) 3금(禁) 지키GO △2GO, 휴먼에러(Human Error) 줄이GO △3GO, 안전행동 늘리GO 등 3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이를 위해 한라시멘트는 매년 6월 한 달간 실시해 온 ‘한라시멘트 안전보건의 달 행사’와 연계해 전사적 캠페인 홍보를 연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한라시멘트는 지난 2022년 외부 전문 컨설팅 기관을 통해 전사적 안전문화 성숙도 진단에서 최고 5단계 중 3.6단계를 받아, 국내 130여 개 사업장 중 상위 10% 수준(컨설팅 기관 자체 조사 기준)에 달하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황현 한라시멘트 안전보건환경실장은 “이번 캠페인은 한라시멘트가 현재 위치한 안전문화 3.6단계를 훌쩍 뛰어 넘어 세계 최고 수준의 안전문화로 진입하기 위한 준비 단계로서의 의미를 가진다”며 “안전은 어느 현장에서나 최고의 가치인 만큼 향후 안전문화 고도화를 위해 아세아시멘트(183190)·아세아제지(002310) 등을 비롯한 아세아 계열사들과 교류와 협력도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