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전화 활용한 기부 이벤트 시행

T전화 연락처 검색에서 NGO 검색하고 기부 참여
  • 등록 2014-12-12 오전 10:00:12

    수정 2014-12-12 오전 10:00:12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SK텔레콤(017670)은 다음달 23일까지 ‘T전화’를 통해 사회공헌 비정부기구(NGO)에 기부 한 고객 전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12일 밝혔다.

‘T전화’의 ‘연락처·T114 검색’에서 ‘기부’ 등의 키워드를 입력하면 기부 참여 ‘NGO’를 검색할 수 있다.‘보이는 통화’를 통해 화면을 보면서 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T전화’를 통해 기부할 수 있는 ‘NGO’는 ‘구세군자선냄비본부’, ‘기아대책’, ‘세이브더칠드런’, ‘한국해비타트’ 4곳이다.

T전화를 통해 기부 완료 후, 자동으로 오는 SMS 링크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은 던킨 커피·도넛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받는다.

상세 기부 내역은 온라인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의 청구서 화면에서 조회 가능하며, 연말정산 혜택도 받는다.

연말연시를 맞아 T전화 테마 3종도 신규 출시됐다. SK텔레콤은 크리스마스 테마 2종과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웹툰 미생 테마 1종을 출시했다.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테마를 설정한 고객이 인근 편의점에 스마트폰을 제시하면 딸기 우유를 제공받는다.

특히 SK텔레콤은 최근 드라마로 크게 인기를 끈 ‘미생’의 원작 만화를 소재로 캠페인 안내 홈페이지를 꾸몄다. 이벤트 세부 내용은 ‘T전화’ 홈페이지(https://www.skt-phon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하태균 SK텔레콤 상품기획본부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혁신적 서비스인 ‘보이는 통화’를 통해 고객들이 손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다양한 업체와 협업을 통해 ‘보이는 통화’를 확대 적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SK텔레콤은 세계 최초로 자체 개발한 통화 플랫폼 T전화 이용 고객이 400만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지난 2월 SK텔레콤이 처음 선보인 T전화는 전화의 기본 기능인 통화에 데이터를 결합해 주목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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