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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전통시장 내 가격 및 원산지표시 준수 등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합동 캠페인을 진행하게 된다. 주요 과업으로는 △전통시장 3대 고객 서비스 개선 △전통시장 내 축산업 점포 가격 및 원산지 표시·이력관리 등이 포함된다.
소진공은 전통시장 3대 고객 서비스(결제편의·가격 및 원산지표시·위생청결) 개선을 위해 지난 6월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기점으로 ‘다다익선 캠페인’을 추진 중이다.
조봉환 소진공 이사장은 “이번 협약이 전통시장의 서비스 경쟁력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데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추석 명절을 앞두고 고객 신뢰 향상에 지속 노력하고 있는 우리 전통시장을 많은 이용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