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웰라쥬 매장에서 중국인 관광객들이 제품 구입을 위해 줄을 서고 있다.(사진=휴젤) |
|
[이데일리 김지섭 기자]
휴젤(145020)은 더마코스메틱(기능성화장품) 브랜드 ‘웰라쥬’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지난달 신라면세점 서울점에 이은 두번째 면세점 입점 사례다. 휴젤 측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은 올해 10월까지 국내 면세점 단일 점포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며 “웰라쥬 성장세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11층에 자리 잡은 웰라쥬 매장에서는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블루솔루션 원데이 키트’를 비롯해 신제품 ‘리얼 히알루로닉 캡슐 세럼’, 주름 개선 효과가 뛰어난 ‘보탈필루이드 라인’ 등을 판매한다. 이 중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블루솔루션 원데이 키트’는 중국 블로거 왕홍을 통해 현지 관광객들의 한국여행 쇼핑 필수 아이템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올해 들어서만 400만개 이상 팔렸다.
웰라쥬 관계자는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은 명동이라는 입지적 특성과 매출규모 측면에서 웰라쥬의 글로벌 고객 확대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며 “이번 입점은 웰라쥬의 우수성을 국내외에 알리고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교두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웰라쥬는 신규 입점한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을 비롯해 신라면세점 서울점, 신세계 명동점, 신세계 강남점, 현대면세점, 한화 63점, 두타면세점, 시티면세점, HDC 신라 용산점 등에서 제품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