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는 펀드멘탈이 허접한 종목은 추천 하지 않는다. 또한 단순히 허접한 시나리오로 하루이틀 상승에 그칠 종목이라면 지면을 통해 공개하지도 않는다.
제대로된 대박주는 수급의 뒷받침 속에 반드시 존재 해야 하는 급등의 명분이 있어야 하면, 그것은 바로 우리생활을 송두리째 바꿀 새로운 산업의 태동으로 인하여 사람들이 꿈을 갖게 하는 성장성이 있어야 한다.
또한 실적이 빼어나게 좋은데 주가가 매우 저평가된 상황에서 그 가치를 갑자기 반영 시킬 수 있는 있어야 한다.
이번에 필자가 소개할 종목이 업황호조 + 기술특허취득 + 시장지배구조 + 초절정 저평가 등 팔방 미인주로 부족함이 없고, 인위적인 눌림 목으로 황금 같은 기회까지 마련해 주고 있어, 지금이야 말로 최적의 매수기회라 강조 드린다.
이 종목은 반도체 세계1위,2위 기업출신 엔지니어들이 모여 만든 기술집약형 벤처기업으로, 테블릿,스마트폰 등 세계기술특허 수십개를 취득하여 시장의 독점권을 행사할 수 있으며, 노키아, 삼성 등 굴지의 대기업들과의 공급계약을 통해 엄청난 성장성을 보이고 있다.
만일 이 종목이 추천 한 당일 날 뜨지 못한다고 하더라도 그건 시차에 차이일 뿐 대박주를 향한 본래의 추세는 시장이 폭락한다고 하더라도 막을 수 없을 것이라 기대된다.
컴퓨터시대에서 모바일 시대로 넘어가는 과도기에 동사의 제품이야 말로 새로운 IT시대혁명이라 불릴만한 극찬을 받고 있다.
무늬만 테마가 아닌 진짜 모바일 전용 반도체생산기업으로써 향후 수백%이상 성장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스마트폰, 태블릿PC등 모바일분야에 있어 혁명적인 기술력으로 세계시장 1위의 타이틀을 노리고 있다.
지금의 주가는 바닥을 탈피하지 못할 정도로 엄청나게 소외되어 있지만, 2,000대에서 30,000원까지 날아간 젬백스를 보면 일부러 중요한 지지선을 붕괴한 후 공포심리에 휩쓸린 일반인들의 손절매 물량을 걷고나서 대대적으로 날린 것을 볼 수 있었다.
이처럼 동사 역시 최근에 결정적인 매물대를 돌파하고 눌려지는 과정을 재차 반복함으로써 악성매물의 방해를 받지 않고, 최고의 시세를 내기 위해 마지막 절정단계에 이르고 있어, 더 이상 지체 하다가는 원하는 만큼 물량을 잡을 수 없는 종목이라 하겠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관련기사 ◀
☞절대 비밀유지! 일본 대지진의 숨은 최대수혜주!
☞산성피앤씨 후속타 100조원 美BT특허를 매수하라!
☞숨은 일본대지진 최대수혜주! 오늘 못 잡으면 대박 놓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