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지펠 홈페이지(www.zipel.co.kr)에 마이크로 사이트(대형 홈페이지에 삽입된 미니 사이트. 주로 단일 제품 홍보를 위해 사용된다.) 형태로 만들어졌다.
지펠 뮤지컬 리허설은 소비자가 삼성지펠 마시모주끼 `뮤지컬` 편 광고 제작 과정에 가상으로 참여하는 인터랙티브 마케팅이다.
삼성전자는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에게 추첨을 통해 삼성지펠 마시모주끼(1명)와 스타벅스 쿠폰(200명)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손정환 삼성전자 마케팅팀 상무는 "일반적인 정보 제공 방식의 홍보에서 벗어나고자 가상공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日, 삼성·LG전자 과징금 부과..美선 집단소송 직면
☞삼성, 반도체 세계 2위 유지..하이닉스, 두계단 뛴 7위
☞삼성 `옴니아2`, 60만대 고지 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