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안재만기자] 대신증권이 국내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리서치포럼을 개최한다.
대신증권(003540)은 24일 오전 10시30분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국내 기업고객을 초청해 `대신 리서치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서치포럼은 한국경제의 주요 산업분야에서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기업고객들이 새로운 전략을 수립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이번 리서치포럼은 조윤남 대신증권 투자전략부장 외 10명의 애널리스트가 `2010년 경제산업 및 증시 전망, 상반기 유망 종목` 등을 주제로 발표한다. 또 글로벌 산업구도 재편과정에서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국내 대표기업들의 글로벌 경쟁사와 차별화된 비즈니스 전략을 소개한다.
구희진 대신증권 리서치센터장은 "이번 리서치 포럼은 세계 경제 회복이 지연되고 있는 상황에서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는 국내 대표 기업군을 살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향후에도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대신증권, 전 영업점 동시 펀드투자설명회 개최☞"내년엔 저점 매수 노려라"..`변동성 클 것`☞대신증권, 싱가포르 증권거래소·업계관계자 초청 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