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는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시즌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2만원 이상 케이크 구매 시 참여 가능하다. 오는 30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바코드 스캔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는 25일까지 네이버페이 QR로 전액 결제 시 20%, 30일까지 하나페이 QR로 전액 결제 시에는 20% 즉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제휴 페이먼트 결제 혜택이 해피앱 혜택과 중복 적용돼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다만 제품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되며,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만의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은 23종의 시즌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친구·연인과 함께하는 홈 파티, 가족과 즐기는 연말 모임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케이크 상단의 별을 잡고 돌리면 빙글빙글 돌아가는 ‘빙글 스윙 트리’, 양옆에 있는 별 모양 스틱을 꺼내 초코판을 실제 드럼을 연주하듯 팡팡 두드리는 재미를 더한 ‘팡팡 스윗 드럼’ 등이 대표적이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장식품인 캔들, 리스 등과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만날 수 있는 ‘그린 앤 화이트 트리’, ‘하트 벨벳 리스’와 루돌프 등을 표현한 ‘소원을 이뤄주는 엘프’, ‘잠자는 숲속의 루돌프’ 등의 케이크를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은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소중한 사람들과 추억을 쌓아 행복한 연말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