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상윤 기자]
LG유플러스(032640)는 올인원 가전 ‘홈보이’에 가입한 대학생을 대상으로 ‘G패드’ 정품케이스, 블루투스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아카데미 페스티벌’ 행사를 오는 5월18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유플러스숍(U+Shop)’에서 홈보이에 가입한 뒤 대학교 학생증을 보낸 모든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LG전자 G패드 정품 케이스나 플랜트로닉스 블루투스 이어셋을 선택 증정한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G패드 정품 탁상용 충전 거치대를 제공한다.
또 U+Shop을 통해 홈보이를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개통 후 1개월 간 이용 가능한 U+HDTV 유료 VOD 1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황석만 LG유플러스 홈응용사업팀장은 “프리미엄 가전 홈보이와 G패드는 원룸이나 기숙사 생활을 하는 대학생들이 TV와 오디오를 대체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또 학교에서는 태블릿PC로도 사용할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KT도 'LTE 데이터 무제한 경쟁' 막차..'7만원대' 요금제 출시☞이상철의 돌직구, 6만원 음성·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출시☞이상철 부회장 "LTE 데이터 무제한, 경쟁사 따라 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