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성진 기자] 아우디코리아는 오는 30일까지 총 4주간 2018년 12월 31일 이전에 등록된 아우디 차량을 보유한 고객 대상의 ‘2023 아우디 로열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공식 서비스센터 입고일자와 관계없이 2018년 12월 31일 이전에 등록된 모든 아우디 차량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캠페인이다. 세심한 차량 점검을 통해 고객들이 오랫동안 안전한 차량 운행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13가지 필수 항목에 대한 점검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기간 내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할인과 아우디 순정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아울러 서비스 연장 패키지 구매 시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용 가능한 3만원 바우처를, 유상 수리 후 ‘마이아우디월드’에 차량 등록 확인 시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바우처를 제공한다.
‘2023 아우디 로열티 캠페인’은 ’마이아우디월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사전 예약 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아우디 고객지원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번 캠페인과 더불어 아우디 코리아는 현재 고객들의 브랜드 경험 및 서비스 편의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홈페이지 서비스 예약 및 통합 콜센터 서비스가 2023년에 신규 개설됐으며 대차 서비스 또한 올해를 기점으로 보다 적극적으로 시행 중이다. 더불어 지난 10월에는 고객 초청 A/S 서비스 체험 행사인 ‘아우디 서비스 익스피리언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