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034220)는 "많은 기업들이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블로그를 활발히 운영하고 있는 가운데, 일반 소비자와의 접촉이 거의 없는 B2B(기업 대 기업 거래)기업의 블로그가 3개월만에 방문자 10만 명을 돌파한 것은 유례를 찾기 힘든 폭발적인 반응"이라고 자평했다.
LG디스플레이는 블로그 방문 10만명 돌파를 기념, ‘2011년 세계 1등 달성 기원, 111,111을 잡아라!’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D군의 This Play'는 지난 7월 5일 첫 포스팅을 시작한 이후 총 138개의 콘텐츠를 통해 LG디스플레이의 제품과 기술 뿐만 아니라 조직문화와 사회공헌활동 등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LG디스플레이 입사를 희망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하반기 채용정보와 인재확보 팀장 인터뷰를 비롯, 신입사원 교육과 인턴사원 활동 등을 대학생 운영진들이 직접 참여한 후 포스팅해 하반기 공채를 준비하는 입사지원자들에게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 관련기사 ◀
☞LGD 연구원, 2011년 마르퀴즈 인명사전 등재
☞LGD, 3분기 손익 악화 전망..목표가↓-솔로몬
☞(마감)코스피 또 `연중 최고`..1860선 안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