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카드 `고객 감동 경영 결의대회`

고객 불만 제로(zero)화, 조기 경영정상화 다짐
  • 등록 2004-10-13 오전 10:25:34

    수정 2004-10-13 오전 10:25:34

[edaily 최한나기자] LG카드(032710)는 13일 삼성동 고객만족센터에서 고객 만족 1등과 조기 경영정상화에 대한 의지를 확인하는 `고객 감동 경영 결의대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LG카드는 이번 결의대회에서 고객의 일을 내 일처럼 처리한다는 내용의 결의문을 선포하고 고객서비스(Customer Service) 관련 슬로건과 표어를 각 센터에 부착했다. 또 이날부터 사내 인트라넷에 `전사 CS혁신 홈페이지`를 열고 고객의 소리, 상담 우수 사례 등을 한눈에 볼 수 있게끔 했다. 이 결의식은 이달 26일까지 전국 14개 지역별 고객 접점 부서에서 릴레이식으로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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