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국내 바닥재 브랜드 동화자연마루가 고객 편의성 확대와 디지털 소통 강화를 위해 모바일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9일 밝혔다.
개편된 모바일 홈페이지는 스마트폰 이용에 최적화된 구성을 적용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주로 적용하는 이미지 중심의 인터페이스를 활용해 방문객이 직관적으로 주요 제품의 핵심 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이나 인테리어 스타일이 마음에 들 경우 SNS처럼 ‘좋아요’를 누르고 즐겨찾기에 저장할 수 있다.
이번 개편에서는 구매자가 제품 선택에 참고할 수 있도록 실제 시공 사례를 메인 페이지 상단에 배치했다. 시공 사례에는 실제 공사를 담당한 인테리어점 정보도 표시해 구매자가 마음에 드는 제품을 선택할 경우 견적 문의와 상담이 가능하다. 신혼집, 아이를 키우는 집 등 인테리어 목적에 따라 시공 사례가 구분되어 있기 때문에 고객이 자신과 가장 비슷한 조건의 제품을 고르는 데 도움이 된다.
처음 마루를 구매하는 사람들을 위해 ‘마루 선택 가이드’와 같은 신규 콘텐츠도 보강했다. 마루 선택 가이드는 강마루, 강화마루, 원목마루, 합판마루 등 마루 종류와 특징을 이미지로 제작해 누구나 알기 쉽게 정리했다.
한편 동화자연마루는 이번 모바일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홈페이지를 캡처하여 인증 메시지를 동화자연마루 인스타그램 계정에 보내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 치킨 쿠폰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