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지난 9일 서울 계동 사옥에서 황선준 스와로브스키 코리아 대표와 현대차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사 제휴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자동차 업계와 럭셔리 쥬얼리 브랜드간 제휴를 통한 프로모션은 이번이 국내 최초로, 현대차는 스와로브스키가 특별제작한 다양한 상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더 럭셔리 그랜저` 전시행사에 쥬얼리 제품을 함께 공동 연출해 럭셔리한 이미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신영동 현대차(005380) 국내영업본부장은 "이번 제휴 마케팅을 통해 국내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그랜저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고 럭셔리 이미지를 한층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더 럭셔리 그랜저` 사전계약 고객 중 100쌍을 선정, 오는 12일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는 `백조의 호수` 공연에 초청할 계획이다.
▶ 관련기사 ◀
☞기아차 "엠블럼 변경 검토중"
☞피치, 현대·기아차 신용등급 전망 `긍정적`
☞코스피 전약후강..`해외發 악재 두번은 안통해`(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