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피코크, 레이디핑거 티라미수·키쉬 등 유럽메뉴 출시

레이디핑거 티라미수 9980원 등
향후 해외메뉴 확장에 주력 계획
  • 등록 2016-10-18 오전 9:06:31

    수정 2016-10-18 오전 9:06:31

[이데일리 임현영 기자] 이마트(139480)는 자체 간편식 브랜드 ‘피코크’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탈리아 티라미수, 프랑스 키쉬 등 4가지 유럽 음식이다.

우선 ‘피코크 레이디핑거 티라미수’(9980원/500g)는 한 달에 10만개 이상 팔리며 인기를 끌던 ‘피코크 티라미수’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기존의 피코크 티라미수 제조사인 이탈리아의 디저트 전문업체 ‘돌체리아 알바’에서 생산했으며, 100g당 1996원으로 기존가(100g 당 2653원)보다 저렴해졌다.

또 기존의 피코크 티라미수가 스폰지 케이크를 사용한 것과 달리 레이디핑거(손가락 크기의 카스텔라)를 사용해 더욱 부드러워졌다.

프랑스식 파이 키쉬를 응용한 ‘피코크 프렌치 키쉬(5480원/300g)’도 출시한다. 브로컬리&체다치즈, 멕시칸, 시금치&버섯 등 총 3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이마트는 이번 출시를 계기로 피코크 메뉴를 해외무대로 확장한다. 아직 한식이 차지하는 비중이 압도적(52.1%)이지만 향후 유럽·아시아 대표메뉴를 개발해 브랜드 차별화를 꾀할 계획이다.

일단 올해 안에 프랑스 크림브륄레와 타르트 등을 추가로 출시해서 피코크 프렌치와 피코크 이탈리안 등 해외 상품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 쿠팡, 롯데홈쇼핑, 옥션 등 유통업체에 상품을 공급해 채널 다변화에도 힘쓰기로 했다.

김일환 피코크 담당 상무는 “기존의 피코크는 국, 탕류 등 국내 소비자에게 가장 익숙한 맛인 한식을 중심으로 다가서서 성공을 거둘 수 있었다.”며 “피코크 글로벌 푸드는 세계 유명 음식을 그대로 소개해 국내 식문화를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코크는 올해(1~9월) 매출이 42.6% 증가하며 이미 134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연말까지 1800억원을 돌파할 전망이다.



▶ 관련기사 ◀
☞이마트 에브리데이, 쿠폰앱 출시 100일 기념 프로모션
☞이마트, ‘스테이크 위크’ 열고 한우 등 25% 할인
☞이마트, 와인장터 실시..작년보다 물량 2배 확대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즈나, 혼신의 무대
  • 만화 찢고 나온 미모
  • MAMA 여신
  • 지드래곤 스카프 ‘파워’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