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건강주스 오션스프레이는 젊음과 대학축제가 집중된 5월에 `미니주스 활성화를 위한 대학축제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오션스프레이 미니주스는 이동이 많은 젊은 층의 기호에 맞춰 휴대성과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PET용량을 295㎖로 줄인 제품이다. `크랜베리, 루비레드(자몽), 크랜그레이프맛` 등 모두 3종으로 구성된다.
이벤트 신청을 위해서는 오션스프레이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oceanspray_k)를 통해 다음달 26일까지 신청자 이름, 연락처, 소속, 축제 시기, 기획 배경 등을 포함 오션스프레이 주스를 활용한 축제 이벤트 기획 안을 전달하면 된다.
선정된 대학교 3곳에는 오션스프레이 미니주스 3종(295㎖) 크랜베리, 루비레드, 크랜그레이프 주스 중 한 종이 최대 1000병씩 각각 제공한다.
오션스프레이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신세계 유통 관계자는 "올해 초 오션스프레이 미니주스 출시로 인한 제품군의 다양화에 따라 기존 시장에서 주요 타겟이 30~40대였다면, 이제는 10대에서 20대까지 타겟층이 더욱 확대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일상생활에서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미니주스의 장점을 살려 10~20대를 포함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적극 공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앞으로 오션스프레이는 체육대회 및 하반기 대학가 가을 축제에도 동일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