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에이스침대가 경기 고양시 일산가구단지에 에이스스퀘어 일산점 문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에이스침대가 경기 북서 지역에 처음으로 운영하는 프리미엄 매장이다.
에이스스퀘어 일산점이 위치한 일산가구단지는 대규모 가구단지로 대중교통 등 수도권 접근성이 뛰어나다. 인접한 고양시와 파주시 인구를 합하면 150만명 이상이다. 특히 일산은 1기 신도시로 대규모 아파트 단지들이 있어 침대를 교체하거나 장만하려는 수요가 많을 것으로 에이스침대 측은 예상했다.
특히 에이스침대 대표 매트리스 8종을 체험할 수 있는 매트리스 체험존을 마련했다. 소프트부터 하드 타입까지 다양한 침대 쿠션감, 들어갈 공간에 맞는 크기 등을 파악할 수 있도록 매장 내에 별도로 마련한 공간이다. 침대 전문가가 개인 체형과 수면 습관 등을 고려해 침대를 추천하기도 한다.
에이스스퀘어 일산점 운영을 기념해 현장을 찾는 이들에게 소프라움 차렵이불세트, 세사 베개속통세트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에이스 웨딩멤버스’ 회원은 내셔널 지오그래픽 캐리어 등을 제공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스퀘어 일산점 운영을 통해 고양, 파주 시민들이 에이스침대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