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선보인 ‘맥스봉: 자전거데이트’는 맥스봉의 캐릭터인 맥스와 보니가 함께 자전거를 타고 소풍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블록 장난감이다. 맥스봉의 주 타겟인 2030세대가 연인끼리 자전거 데이트를 즐긴다는 점을 고려해 구성한 것으로, 소풍을 떠나 맥스봉과 함께 맥주를 마시는 모습을 표현했다.
CJ제일제당은 지난 6월 맥스봉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하며 맥스봉 캐릭터를 활용한 SNS 활동, 카카오톡 이모티콘 제작·배포, 에너지톡 스티커 등 다양한 ‘스토리텔링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 관련기사 ◀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새우 신제품..겨울 만두 공략
☞CJ제일제당, '톡톡 주부 평가단' 모집
☞CJ제일제당 '쁘띠첼 미초', 일본서 승승장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