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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커스(34600)가 지난 11일 삼성동 아셈타워 본사에서 "세계적 eCRM 솔루션과의 만남"을 주제로 제5회 로커스 EBC 세미나"를 개최했다.
국내외 기업 CRM 전무가 및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세미나에서 로커스는 씨티그룹, 프록터앤갬블, 지멘스 등 세계 900여 기업이 현재 도입하고 있는 eCRM 솔루션 "e컨택트(eCONTACT)"를 선보였다.
"e컨택트"는 전통적 콜센터 기술과 인터넷을 통합, 음성통화, VoIP, IVR, 팩스, 화상시스템, 이메일, 웹 및 전자상거래 시스템 등 다양한 채널로 고객을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또 상담원 한명이 동시에 여러 명의 고객을 즉각적으로 응대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eCRM은 최근 고객만족시스템 구축을 통한 대고객 경쟁력 강화를 적극 추진하는 기업들의 욕구와 맞물려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로커스는 지난 3월부터 매달 "로커스EBC(Executive Briefing Center) 세미나"를 통해 관련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솔루션 소개 및 시연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