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 광고 온에어

  • 등록 2021-03-09 오전 8:52:53

    수정 2021-03-09 오전 8:52:53

[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 전국 발매 확대와 함께 펩시의 K-POP 파트너인 아이즈원과 가수 소유를 모델로 한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광고는 ‘Great Taste Zero Sugar’라는 콘셉트로,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의 브랜드 인지도 및 소비자 소통 강화를 위해 기획했다.

아이즈원과 소유는 다양한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광고 속에서도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 특유의 청량감을 잘 표현해냈다.

펩시 제로 슈거의 슬로건인 ‘Great Taste Zero Sugar’라는 문구를 지속적으로 보여주며,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로 슈거 콜라라는 점을 강조했다. 여기에 화면 가득 채우는 탄산 버블과 톡 쏘는 씨즐을 더해 제품의 짜릿한 청량감을 시청각적으로 극대화했다.

지난달 5일 ‘펩시 2021 K-POP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이즈원과 소유, 래퍼 pH-1이 참여한 음원 ‘ZERO : ATTITUDE’를 공개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올 한해 푸드 페어링, 디지털 바이럴 마케팅 등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펩시콜라는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K-POP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만들어가고 있다”며 “아이즈원, 소유와 함께하는 펩시 제로 슈거 라임 향에 대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노병은 돌아온다"
  • '완벽 몸매'
  • 바이든, 아기를
  • 벤틀리의 귀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