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플투쁠은 디지털 고객경험 혁신을 위해 선보인 멤버십 고객 대상 프로모션으로, 지난 4월 출시 이후 6개월 만에 누적 이용자 수 150만명을 돌파했다. 매월 특정일에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이용자들은 통합 혜택 플랫폼 ‘U+멤버십’에 접속해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해 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혜택 5종은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1개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 2잔 △던킨 1만원 금액권 △다이소 5000원 금액권 △네이버플러스멤버십 1개월 이용권이다. 유플투쁠 이용 후기만 작성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럭키데이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보다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정 해시태그를 검색하고 이를 인증하는 자·타사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곤지암 리조트 숙박권 및 2인 식사권 등을 증정한다. 또 유플투플 쿠폰을 받고 챌린지에 참여하는 LG유플러스 이용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의 이희문 촬영 초대권과 유플투쁠 한정판 굿즈 패키지를 증정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 상무는 “11월까지 진행될 럭키데이 이벤트를 통해 보다 다양한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앞으로도 실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는 다양한 멤버십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매달 새로운 혜택을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