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아미노산 전문 브랜드 아미노트리는 오는 7월부터 서울시와 동아일보에서 주관하는 ‘7979 서울 러닝크루’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18일 밝혔다.
작년 3000명 이상이 참여하여 인기리에 운영된 ‘7979 서울러닝크루’는 올해 코스를 12개까지 확대, 시행 중에 있다. 특히 평소 러닝·마라톤에 큰 애정을 가지고 있는 오세훈 서울시장은 직접 광화문광장 코스(5km)를 완주하는 등 적극적인 이벤트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7979 러닝크루 참여자들에게 제공되는 아미노포켓은 실크아미노산 제품으로 섭취 시 체내에 빠르게 아미노산을 흡수시켜 체력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운동 후 체력 회복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러너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많은 러너의 사랑을 받은 아미노포켓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7979 서울러닝크루’ 의 공식협찬사로 참여해 많은 러너들과 함께 하고 있다.
‘7979 러닝크루’의 공식 파트너사에서 제공하는 아미노포켓은 러너들의 체력 유지와 러닝 후 빠른 체력 회복, 다음날 출근을 위한 피로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7979러닝크루 참여 러너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아미노트리 마케팅 담당자는 “작년 7979 러닝크루 참여자분들께서 러닝 전, 후 체력 회복에 아미노포켓이 정말 많은 도움이 됐었고, 올해도 꼭 후원사로 참여해 줬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많아 올해도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며 “아미노포켓이 러닝 시장에서 확고한 필수 아이템으로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쁜 마음으로 러너분들께 적극적으로 후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미노트리는 매주 진행되는 러닝크루 행사 때마다 아미노포켓을 친구(79)에게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와 함께 깜짝 타임세일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미노트리 공식 홈페이지와 7979 서울러닝크루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