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천승현 기자]
JW중외제약(001060)은 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로(CLARO)’ 를 새롭게 론칭하고, 마스카라 제품 ‘퍼펙션 맥스카라‘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퍼펙션 맥스카라는 맥스(Max)와 마스카라의(Mascara) 합성어로 ‘2배로 커지는 속눈썹을 연출 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퍼펙션 맥스카라는 동양 여성의 눈 사이즈에 최적화된 브러쉬를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대부분 서양 여성의 눈에 맞춰 제공되던 마스카라 브러시 분야에서 동양 여성의 긴 눈매를 고려한 21mm 와이드형 제품이 출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제품은 마스카라액이 속눈썹에 코팅하듯 발려져 하루 종일 번지지 않고 별도의 리무버 없이 미온수로도 손쉽게 클렌징이 가능하다. 건강한 속눈썹 관리를 위해 아사이 야자열매, 블루베리 등 각종 천연 식물성 보습원료 추출물과 속눈썹 영양 성분도 함유됐다.
JW중외제약은 연예인 김사랑을 제품 모델로 선정하고 향후 TV홈쇼핑, 온라인 판매 등 다양한 유통망을 활용해 적극적으로 제품을 홍보할 계획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퍼펙션 맥스카라는 과학적인 사용 시험을 통해 12시간 이상의 컬링 지속력과 속눈썹 볼륨감 증가 효과가 확인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소개했다. 퍼펙트 맥스카라는 오는 4일 저녁 11시50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 관련기사 ◀☞JW중외·CJ제일제당 등 기초수액제 80여개 가격 인상☞JW중외, 국가품질경영대회 대통령상 수상☞'리토드린' 경구제 판매중지·회수..'부작용 위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