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야는 달콤한 슈크림에서 태어난 슈크림 토끼로 말랑 쫀득한 사랑스러움으로 무장한 캐릭터다. 짝꿍인 초콜릿 토끼 토야와의 알콩달콩한 일상 이야기가 많은 커플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탄탄한 팬층을 형성했다. 카카오 이모티콘 구매 및 선물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대표적인 커플 캐릭터로 자리매김했다.
이번에 고스티가 선보이는 슈야 시리즈 카드커버는 총 6종이다. 특히 ‘토야 모양 가방을 멘 슈야’, ‘슈야 모양 가방을 멘 토야’와 ‘튤립을 들고 있는 슈야’, ‘네잎클로버를 들고 있는 토야’ 등 세트 디자인으로 출시돼 색다른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사용 중인 카드의 IC칩 크기를 확인한 후 원하는 디자인을 구매하면 된다.
고스티 카드커버는 신용·체크·교통카드 등 모든 카드를 원하는 디자인으로 쉽고 간편하게 바꿔주는 아이템이다. 고스티는 각종 결제 기기에 문제없이 삽입될 수 있도록 카드 규격 맞춤 사이즈로 제작한 600여개 디자인 커버를 선보이고 있다.
케이비젼 관계자는 “슈야 카드커버는 팝업스토어에서 첫 주에만 1000개 이상 판매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팬들의 관심이 증명된만큼 앞으로 고스티와 함께 다양한 디자인의 커드커버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