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보령메디앙스(014100)는 글로벌 교육완구 브랜드 에듀케이셔널 인사이트(Educational Insights)를 국내에 독점 수입,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보령메디앙스에 따르면 이번 에듀케이셔널 인사이트 공급을 통해 완구 라인을 교육용으로까지 확장하고, 스킨케어와 푸드, 패션과 완구에 이르기까지 유아동 관련용품의 라인업을 보다 확충해 유아동 전문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이번에 첫 출시되는 완구는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주는 ‘디자인&드릴 3종’과 ▲사회성 발달에 도움을 주는 ‘너구리 소동게임’ ▲손과 눈의 협응능력과 숫자세기·패턴 학습 등을 기를 수 있는 ‘끈놀이 세트’ ▲다양한 도형을 접할 수 있는 ‘디자인 타일’ ▲수리연산에 도움을 주는 ‘수학놀이’ 등 3~10세까지 성장기에 필요한 단계별 완구다.
보령메디앙스 관계자는 “에듀케이셔널 인사이트 완구를 통해 놀이는 물론 스스로 학습과 창의력, 사회성 등을 키울 수 있도록 도울 것”라며 “단계적으로 다양한 교육완구들을 추가 공급하는 한편 유아는 물론 아동쪽의 우수 상품군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소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에듀케이셔널 인사이트는 글로벌 교재 교구 회사인 러닝 리소스의 브랜드로 아이들이 완구놀이를 통해 재미는 물론 학습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교육용 완구들을 개발 출시하고 있다.
▶ 관련기사 ◀☞보령메디앙스, 패션BU장에 김락기 전 EFC 대표 영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