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 하우스키핑`은 미국 내 주부들이 가전제품을 살 때 참고하는 유명 잡지다. 4월호 잡지에는 미국내 판매되는 드럼세탁기를 대상으로 세탁능력, 옷감보호 능력 등 6개 부분에 대한 자체 조사결과가 실렸다.
이 제품은 세탁량이 많은 미국 가정환경을 고려해 기존 제품 대비 용량을 13% 늘린 제품이다. 지난해 4월 미국 시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안중구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삼성전자가 미국 소비자 시장을 면밀히 조사하고 그에 맞는 혁신 기술을 도입해 얻은 성과"라며 "향후 미국은 물론 유럽 시장에서 활발한 마케팅을 지속할 것"이라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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