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의 새 로고는 PC보다 작은 모바일 화면에서도 잘 보일 수 있도록 기존 표지판 모양보다 단순화했다. 모바일 쇼핑 트렌드를 반영한 ‘열린 디자인’을 적용, 공간이 작은 모바일 앱에서도 쉽게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로고 속에 상품 키워드나 이미지를 담았다.
새 BI 도입과 함께 11번가는 하정우를 모델로 한 ‘인간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가장 인간적인 것이 가장 혁신적이다’는 뜻을 담은 ‘인간적 혁신’을 주제로 11번가의 고객 혜택 내용을 담았다. 11번가 브랜드 슬로건은 기존의 ‘업그레이드 유어 라이프(Upgrade Your Life)’를 유지한다.
새로운 맴버십 혜택도 늘렸다. 11번가의 새로운 고객멤버십은 3개의 멤버십별(VVIP·VIP·패밀리) 혜택을 확대해 VVIP 고객의 경우 월 최대 2만원 상당의 장바구니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회원이라도 이달 말까지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VIP 멤버가 돼 1만원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는 ‘슈퍼패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 관련기사 ◀
☞ 락앤락, 11번가와 공동마케팅 위한 협약 체결
☞ 11번가, 국내 최대 '렌탈샵'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