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남양유업(003920)은 세종공장 조제분유 생산라인과 중앙연구소를 견학할 수 있는 ‘남양맘스 태교여행’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남양유업이 코레일, 관광공사, 세종시 등과 함께 만든 이번 이벤트는 남양아이 사이트(http://namyangi.com)에서 신청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 임신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남양유업 세종공장은 회사의 분유 제조기술과 노하우가 녹아있는 기업의 심장부로, 작년 초 500억원을 투자해 품질안전 시스템 등 세계 최고 수준의 첨단 설비를 도입했다. 이 중 ‘스마트 MSD 설비’는 아기 소화 흡수에 중요한 용해도를 획기적으로 높여 분유 제품의 품질 수준을 한 단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예비맘들은 조제 분유의 생산라인과 중앙연구소 식품안전센터 견학을 통해 분유가 만들어지는 전 과정을 눈으로 직접 체험하게 된다. 또 임신부 전담 숲인 ‘해설사’와 금강 수목원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관람하고, 세종시 전통시장을 둘러 보며 쇼핑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이원구 남양유업 대표이사는 “이번 공장 견학 프로그램은 남양유업 분유품질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분유는 아기의 건강과 직결되는 제품인 만큼 100%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최상의 제품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분유 공장 견학을 원하는 사람은 남양아이 사이트 이벤트 메뉴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다음 견학 일정은 28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