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인트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사용하거나 적립하는 블루 멤버스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3000명에게 현대오일뱅크 5000원 주유권(2000명), 블루포인트 5000점(1000명)을 제공한다.
블루멤버스 회원이 본인 소유 차와 관련된 애정 담긴 사연을 응모하면 총 2명을 뽑아 그 차량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튜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차는 연비절감, 성능개선, 스피커 및 내외관 튜닝을 해가는 과정을 블루멤버스 사이트에 공개해 자동차를 보다 즐겁고 효율적으로 이용하기 위한 서비스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더 블루 페스티벌`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블루멤버스 사이트(http://BLU.hyundai.com) 또는 고객센터(080-600-600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현대차, 악천후에도 `싼타페` 기부약속 지켰다
☞현대차그룹, 협력사와 동반성장 협약.. 6190억 지원
☞현대차·삼성테크윈 "한국항공우주산업 매각 자문사 선정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