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25는 업계 최초로 지난해부터 서울시 양육 지원 사업인 ‘엄마아빠 행복프로젝트’ 지원 협력을 통해 서울시 거주하는 엄마, 아빠 대상으로 ‘우리동네GS클럽 한끼’ 구독권을 제공해 도시락, 간편식, 샐러드 등 먹거리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
이달부터는 우리동네GS클럽 한끼 뿐만 아니라 카페 25 구독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부모님 외 자녀까지 해당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도록 서비스 혜택을 확대했다. 지난달 진행된 접수는 당일 마감 될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 업계 최초 아동급식카드 온라인 결제 시스템 구축·확대를 시작으로 지자체는 물론정부기관과 다양한 방법으로 ESG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GS25는 지속적으로 국민행복카드, 아동급식카드, 여성청소년 위생용품, 과일 바우처, 간식 바우처, 교육청 희망급식 바우처 등 다양한 바우처 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바우처 사업 대상 고객은 GS25를 방문해 지원 상품을 구입하고 해당 카드로 결제를 하면 된다. 대상 상품이 아닌 경우, 계산대(POS)에서 손쉽게 구입 가능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다.
최별 GS리테일 우리동네GS운영팀 매니저는 “‘어디서나’, ‘24시간 언제나’의 강점을 가지고 있는 GS25 시스템은 바우처 서비스 이용에 최적의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것이다”며 “지속적인 다양한 사회 지원으로 ESG 활동을 보다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