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백화점은 ‘헬스&뷰티 푸드 마켓’ 행사를 △한끼식사(10개) △음료(9개) △건강 간식(7개) △홈뷰티(7개) 등 총 4개 상품군으로 나눠, 33개 브랜드 총 150개 아이템을 한데 모은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닭가슴살 브랜드 ‘랭킹닭컴’, 유명 건강 케어 브랜드 ‘쓰리케어’ 등 8개는 백화점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는 56만 회원수를 보유한 닭가슴살 전문몰인 ‘랭킹닭컴’이 처음으로 참여한다. 닭가슴살을 비롯해 비빔곤약, 구워먹는 닭가슴살 탕수육, 아이스크림 등 랭킹닭컴 내 10개 브랜드를 선보인다.
이 밖에도 종합생활용품 브랜드 ‘옵티머스 솔수션즈’, 프랑스 자연주의 화장품 ‘콩당세’, 국내산 양봉산물을 이용한 헬스뷰티 브랜드 ‘비즈랩’ 등의 제품들도 함께 소개한다.
현대백화점은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체질량 측정 및 건강 관리 컨설팅 등 체험 공간도 운영하는 한편, 현대백화점 식품관과 연계된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자신의 건강을 스스로 챙기는 셀프메디케이션 트렌드에 맞춰, 평소 백화점에서 접하기 힘든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이번 행사의 특징”이라며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MD를 식품관의 새로운 콘텐츠로 발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