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M 마케팅 클라우드는 소셜미디어, 웹, 모바일 앱 등으로 유입되는 다양한 정보로 고객의 프로필을 생성하고 분석하여, 고객의 디지털 행동에 대한 즉각적인 상품을 추천까지 해 주는 자동화된 마케팅 솔루션이다. 클라우드 형태로 제공되어 어떤 형태의 기업에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밀버스의 홍관영 대표는 “IBM 마케팅 클라우드를 도입하기 전에는 시시각각 변화하는 고객 반응에 기민한 대응이 어려웠으나 시시각각 달라지는 고객의 반응에 따라 유연하게 캠페인을 운영할 수 있게 되어 보다 능동적인 마케팅이 가능해졌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