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HDC신라면세점은 중국 최대 쇼핑시즌인 광군절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광군절(11월11일)은 연인 없이 혼자 지내는 싱글들을 챙겨주는 문화에서 출발, 현재는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처럼 연중 최대 쇼핑시즌으로 자리잡았다.
신라아이파크 인터넷면세점는 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10일까지 사전 이벤트로 400달러 이상 구매 시 △최대 할인율 20%를 제공받을 수 있는 ‘I5 회원’으로 등급 업그레이드 △특정 브랜드에서 100% 사용이 가능한 브랜드 전용 적립금 △12월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는 총 111달러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내국인 고객을 위한 블랙프라이데이 사전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10일까지 온라인면세점을 통해 최종 결제 금액 기준 주문 건당 250달러 이상 구매 한 고객은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참여 기회가 부여된다. 이벤트에 당첨되면 △‘I로열 등급’ 업그레이드 △12월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는 얼리버드 적립금 11만원을 증정한다. 11일에 공개되는 시크릿 브랜드 적립 혜택을 챙길 수 있다.
▶ 관련기사 ◀☞ [포토]HDC신라면세점, 中 인터넷스타 ‘왕홍’ 초청 K뷰티 체험 행사☞ HDC신라, 7~8일 전자상가와 '용산 드래곤 패스티벌'☞ HDC신라, 신규 면세점 특허신청서 제출☞ HDC신라 "삼성 아이파크타워에 2호 면세점 특허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