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팔' 속 어른이 된 덕선이 착용한 귀걸이는 무엇

  • 등록 2016-01-16 오후 2:25:18

    수정 2016-01-16 오후 2:25:18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tvN드라마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이 16일 종영을 앞둔 가운데 어른이 된 덕선(이미연)의 남편(김주혁)이 정환(류준열)인지 택(박보검)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주 18회 방송에서는 정환의 고백을 담은 ‘피앙세 반지’가 등장하면서, 이미연이 착용한 주얼리에도 자연스레 시청자들의 눈길이 갔다. 이미연은 카페에서 흘러나오는 이승환의 노랫소리에 옛 추억을 떠올리다 남편을 마주했다.

과연 누구인지 알쏭달쏭한 덕선의 남편, 김주혁이 이미연을 바라보는 눈빛은 무심한 듯 하지만 애정이 듬뿍 담겨 있어 시청자로 하여금 미소를 자아내게 했다.

이미연은 털털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살려 꾸미지 않는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단정히 묶은 머리에 터틀넥 니트를 착용해 단아한 모습을 연출했으며, 핑크골드 색의 귀걸이를 더해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포인트를 줬다.

이미연이 착용한 궈걸이는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의 ‘루체라’. 하늘에서 뿜어져 나오는 영롱한 빛을 표현한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곡선과 옆면의 볼륨감이 잘 어우러지는 디자인이다.

골든듀 관계자는 “응팔의 드라마 인기와 더불어 배우가 착용한 제품 문의가 급증했다”며 “실제로 이 제품은 이미연씨 나이와 비슷한 연령대의 고객 구매가 가장 높다는 점이 눈에 띈다”고 전했다.

▶ 관련기사 ◀
☞ 류준열 "'응팔' 정환이와 달리 실제론 어리광 부리는 아들"
☞ '응팔' 류혜영, 고경표와 재결합…고백부터 재회까지 '사이다 연애법'
☞ '응팔' 류준열, 오랜 시간 품어왔던 애틋한 '첫사랑' 놓았다
☞ [포토]'응팔' 혜리, 류준열과 다정샷 "이제 안녕..김정환"
☞ [포토]'응팔' 혜리, 남편 박보검과 다정한 한때 "안녕 최택"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초췌한 얼굴 尹, 구치소행
  • 尹대통령 체포
  • 3중막 뚫었다
  • 김혜수, 방부제 美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