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일 오픈하는 게임엔조이는 기존 포털형태의 링크서비스가 아닌 프로젝트 투자 및 게임개발사의 인큐베이팅에서 회원관리, 통합 과금시스템, 콜센터운영 등의 고객마케팅, 수출상담 등 국내외 마케팅을 포괄하는 게임포털이다.
게임엔조이는 온라인게임, 보드게임, 액션게임, 퍼즐게임, 싱글게임등 전 장르의 게임경험이 가능하며 클로즈베타부터 일반유저들이 게임에 참여해 삼성전자 프로게이머 "칸" 선수와의 대전 기회도 제공되는 등 게임유저들을 위한 서비스차별화가 실시될 계획이라고 삼성전자측은 말했다.
삼성전자는 또 토크박스, 길드, 마이홈피 등 다양한 커뮤니티를 통해 사회적 유대감 확대와 게임 캐릭터로 꾸미는 아바타 서비스도 선보인다고 밝혔다.
특히 개발자 등용문 코너를 통해 우수개발사는 솔루션 및 자금 지원을 통한 투자는 물론 테스터 모집, 전시회지원, 수출상담, 온라인 고객지원, 제휴 등 삼성전자의 다양한 마케팅 기법과 지원을 받게 되어 게임개발의 꿈을 실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