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는 올 첫 무선청소기 신제품인 퓨어 Q9 파워프로의 빈틈없이 강력한 밀착흡입력을 강조했다. 서로 다른 플러피 소재(부드러운 융털 소재)로 만들어진 파워 프로 롤러가 바닥을 청소하는 모습이 담겨 한국식 바닥에 최적화된 기술력을 뽐냈다.
퓨어 Q9 파워프로에 탑재된 파워 프로 롤러는 빈틈없이 강력한 밀착흡입을 도와주는 일렉트로룩스의 핵심 기술이다. 두 가지 소재가 먼지와의 밀착력을 높이고 쓸어 담는 역할을 동시에 수행한다. 또 사이드 ‘ㄷ’형의 브러쉬가 롤러와 바닥 사이에 최적의 에어스피드를 발생시켜 먼지 흡입력을 높여준다.
‘올 뉴’모터로 강화된 흡입력도 집중 부각됐다. 먼지통 내부의 나선형 사이클론 설계가 소용돌이 바람을 일으키며 바닥먼지를 흡입하는 장면을 통해 청소가 끝날 때까지 유지되는 강력한 흡입력을 확인할 수 있다.
일렉트로룩스는 퓨어 Q9 파워프로 출시 및 TV광고 런칭을 기념해 오는 8월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렉트로룩스 공식 SNS에서는 제품과 관련한 퀴즈가 진행된다.
이신영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대표는 “이번 광고를 통해 한국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퓨어 Q9 파워프로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일렉트로룩스의 스웨덴 100년 헤리티지를 엿볼 수 있을 것”이라며 “빈틈없이 강력한 밀착흡입력을 갖춘 퓨어 Q9 파워프로로 삶의 가치를 더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