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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난한 날씨가 길어지면서 제품 매출이 전년 대비 하락한 가운데 더네이쳐홀딩스의 자회사 ‘배럴’이 호실적을 시현하며 회사의 매출 확대를 이어갔다. 3분기 여름 성수기와 여행 수요 증가로 인한 면세 매출 확대 등에 힘입어 더네이쳐홀딩스의 워터스포츠 부문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69% 증가했다.
올해 더네이쳐홀딩스는 신규 브랜드 ‘마크곤잘레스’와 ‘브롬톤 런던’을 론칭하며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집중하고 있다. 올해 2월 론칭한 ‘마크곤잘레스’는 론칭 8개월 만인 지난 10월에 홍콩 침사추이에 첫 매장 문을 열고 글로벌 시장에 진출했으며, ‘브롬톤 런던’은 지난 7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1호 매장을 연 후 △여의도 더 현대 서울 △잠실 롯데백화점 등에서 현재 총 5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글로벌에서는 연내 목표에 맞춰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매장 문을 열며 안정적으로 해외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지난 9월에는 중국 난징시 최고급 프리미엄 쇼핑센터 난징 ‘더지 플라자’에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두 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으며, 같은 달 베이징 합슨과 상하이 그랜드 게이트웨이 66에서도 정규 매장을 추가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이달 중국 베이징 대형 쇼핑센터 ‘타이쿠리 산리툰’에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중국 내 4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으며, 이달 말까지 베이징과 상하이 지역에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오프라인 매장을 추가해 총 6개의 중국 매장을 운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