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컬렉션은 BTS의 첫 빌보드 싱글차트 1위곡인 ‘다이너마이트(Dynamite)’를 메인 콘셉트로 기획됐다. 2020년 ‘러브유어셀프’, 지난 2월 ‘나우 온(Now ON)’ 컬렉션에 이어 세 번째로 전개되는 휠라-방탄소년단의 공식 협업 스페셜 컬렉션이다.
다이너마이트는 발표된 후 튀는 색채와 아트워크를 담은 뮤직비디오가 인기를 얻었다. 이번 컬렉션은 해당 곡과 뮤직비디오에서 영감을 얻어 다채로운 컬러감과 각종 그래픽 디자인으로 산뜻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한 게 특징이다.
‘FILA X BTS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은 맨투맨과 후드 티셔츠, 슈즈, 스트링백, 파우치백 등 각종 의류, 슈즈, 액세서리 등 20종으로 구성됐다. 휠라의 F로고, 방탄소년단 공식 로고를 합한 컬래버래이션 전용 아이콘을 제품 곳곳에 배치했으며 뮤직비디오에서 만날 수 있는 상징물 그래픽, 컬러, 아트워크 요소를 반영했다.
이번 컬렉션은 두 차례에 걸쳐 출시된다. 1차로 출시된 의류 제품은 현재 구매 가능하며 슈즈와 액세서리는 오는 30일 이후 공개된다. 슈즈는 30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휠라 관계자는 “방탄소년단과 의미있는 협업 컬렉션을 기획해 고객들과 특별한 방식으로 소통하고자 했다”며 “색다른 트렌드와 차별화된 가치를 전하는 활동으로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