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우리금융그룹 2019년 연차보고서’는 LACP가 뽑은 우수작품 ‘톱(TOP) 100’ 부문 20위에도 선정됐다.
연차보고서는 우리금융 디지털전략의 상징인 ‘원(WON)뱅킹’ 로고를 형상화해 표지 디자인했다. 최고경영자 메시지, 그룹 현황, 사업 포트폴리오 확대 등 지주사 원년의 경영성과를 담고 있다. 재무현황 등을 소책자 형태(Sub-Book)로 별도 제작해 투자자 면담 시 이용할 수 있도록 연차보고서의 활용도를 넓혔다. 연차보고서는 우리금융 홈페이지에서 열람 가능하다.
우리금융 관계자는“이번 수상을 계기로 그룹의 경영성과와 비전이 시장에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되도록 연차보고서의 질적 수준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할 것”이라고 말했다.